Vancouver Jazz Festival 2018 / Malleus Trio

180624

Canada / Vancouver

TD Vancouver International Jazz Festival

Malleus Trio 

밴쿠버 국제 재즈 페스티벌 - 말레우스 트리오

 

 

 

33회를 맞는 밴쿠버 국제 재즈페스티벌


도심에서 열리는 공연이 많은데다 

다운타운의 한가운데서 열리기 때문에 접근성이 매우 좋고 유료/무료 공연을 골라서 볼수도 있다


날씨가 매우 흐린날이었지만

그래도 비가 내리지 않던 토요일 오후의 말레우스 트리오


말레우스라고 검색하니 귀안의 망치뼈라던데...

페북 들어갔더니 진짜 귓속 망치뼈를 메인으로 해놨다 ㅋㅋㅋ




밖에서 볼땐 몰랐는데

사진 찍고 보니까 형들 완전 잘생김;;

사진발 완전 잘받음 -0-... 놀랍!!!


아무튼 공연봐서 좋았다 ㅎ



< 출처 : Malleus Trio 공식 채널 >



실제 공연은 유튜브 음원보다 상당히 밝고 편하게 듣는 분위기





sword

평범한 사람의 추억팔이 블로그

    이미지 맵

    Concert & Event/2015~18 다른 글

    댓글 19

      • 벤쿠버 국제 재즈페스티벌에서 아름답고 멋진 선율의 재즈를 듣고 오셨군요.
        공연자들의 연주 열정이 느껴지는 사진들이네요.
        즐거워보이는 행사네요~^^

      • 헙 글쓰자마자 댓글달려서 놀랐습니다 ㅎ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0^

      • 어째 훈남분들만 찍었나 했더니 ㅎㅎㅎ 이분들이 뮤지션이였군요.
        첼로가 마음에 가네요. 드러머 완죤 내 스타일입니다. 하하하 그냥 그림의 떡이란 소리죠 잡소리임 ㅡ.ㅡ';

      • 멤버들을 얼굴보고 뽑았는지
        어찌 그리 다 훈남들인지 놀랐어요 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남 인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멋져요~! 거리에 앉아서 이런 공연을 볼수 있다니 넘 멋지네요~~^^ 재즈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듣고 있다보면 취할거 같네요 :))

      • 작년엔 아주 넘치게 사람이 많았는데
        올해는 날씨때문에 좀 널널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 다들 음악에 심취해 계시는군요. 특히 드럼치시는 분이오ㅋㅋㅋㅋ
        재즈에 관심이 없어도 지나가다가 이런 음악이 들리면 절로 가던 길을 멈춰설 것 같네요.
        매혹적인 색소폰 사운드 +_+!!

      • 드럼치시는분... 훈남이라 특히 더 시선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진을 잘 찍으셔서 분위기가 아주 잘 느껴지네요 :D
        대도시의 장점이 바로 이런 페스티벌을 많이 즐길 수 있다는 거 같아요 ^^

      • 그래서 도심을 벗어날 수 없는거 같아요 ㅠㅠ
        도시빈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름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지만 어쨌든 비용면이나 편의성은 다운타운이 좋더라구요 ㅠㅠㅠ

      • 비...올라.... 까지 너무 좋네용!!!! 갠적으로 첼로, 비올라 같이 저음나는 악기 너무 좋아해요^^ 사진을 리얼하게 찍으셔서 축제 주최측 사진이라고 해도 믿겠어용>.<b 여기 오타와 재즈페스티벌은 무대 설치하려다가 나무에 새둥지 틀어서 올 스톱!!!!!!! 전문가들 대동하고 난리가 났습니다...... ㅎㄷㄷㄷ 캐나다..스럽더라구요! 지금은 어찌되었는지 그 뒤로 기사를 안 봐서 @.@ 대신 여기에서 리얼현장감 만끽하고 갑니다. 여행 ㄱㄱ하는 중이라 미리 해피 캐나다데이 인사 보내드려요^^

      • 세상에 ㅋㅋㅋ 나무에 새둥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나 ㅋㅋㅋ

        진짜 캐나다스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재즈 페스티벌이라니 이리도 좋은 행사가...!!!
        드러머님 아주 멋지시네요. +_+
        보통 드럼은 안쪽에 있어서 앞에 나와있는 보컬이나 다른 세션에 더 눈이 가게 마련인데... 여긴 드러머님도 느낌이 뿜뿜!!

      • 서울 재즈페스티벌도 크고
        라인업이 엄청나지만...

        여긴 그정도 라인업까진 아닙니다 ㅠㅠ
        물론 그만큼 저렴하기도 하고
        이렇게 무료공연도 많아서 볼만한거 같아요 ^^

      • 현장감이 잘 전달되는 사진이네요.
        링크해주신 동영상은 조금 어두운 느낌인데, 그래도 실력이 좋은 밴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 ^^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