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Canada - BC (Vancouver)

밴쿠버 도심 한복판의 퀸텀리프 촬영 현장(Quantum Leap)

sword 2022. 6. 1. 08:00
반응형

220326
Canada / British Columbia / Vancouver
Quantum Leap Filming in Vancouver
밴쿠버 도심 한복판의 퀸텀리프 촬영 현장

 

한국제목으로는 '광속인간 샘' 으로 원 제목으로는 'QUANTUM LEAP(1989 -1993)' 로 시즌 4까지 90년대 초반 에 방영되었던 미드가 있습니다.

최근 이 미드가 리메이크 되어서 촬영을 시작하였는데요
  
밴쿠버는 미 서부와 같은 시간대에 있는데다 가까운 위치라 촬영지로 많이 이용되는 도시이기에
다운타운 내에서 촬영하는걸 자주 보고 큰 도로를 막고 촬영할만큼 대형 촬영도 하는데요 (대표적으로 데드풀 https://bluesword.tistory.com/1028)
  
이날 버스를 타고 지나가다가  

버스에서 찍음

차가 엄청 막히길래 뭔가 했더니 큰길을 경찰이 막고 있고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와와 촬영하나봐 촬영하나봐,,, 했지만 약속 시간이 있어서 그냥 지나갔는데요
   

워낙 큰 촬영인지 하루에 촬영이 다 안끝났는지 집에 가는 저녁시간에도 그대로 있길래 구경했습니다.

그냥 오픈되어 있더라구요
   

뉴스에 나온 이야기로는 배경은 샌프란시스코이며 지진으로 파괴 되고 혼란의 도심을 촬영하였다고 합니다.
두번째 사진의 많은 사람들은 지나가는 사람들인줄 알았는데 촬영장 이미지 보니 엑스트라분들이시더라구요 ㅎㅎㅎㅎ
   

사실 바로 전날 이곳을 지나가면서 이런 돌들이 엄청 여기저기 이 골목에 쌓여있길래 뭔가 했더니
지진으로 파괴 된 도심을 표현하기 위한 소품이더군요
촬영을 이어서 다음날 할 예정이었는지 치우기 전이라 살짝 만져봤는데 스치로폼 이었습니다 ㅎㅎㅎ

진짜 돌들인줄 알았네요 ㅋㅋㅋㅋ
   
관련 뉴스: https://www.vancouverisawesome.com/events-and-entertainment/film-set-transforms-vancouver-to-look-like-its-been-struck-by-massive-earthquake-photos-videos-52056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