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Canada - BC (Vancouver)

없는거 빼고 다 있는 마성의 식품점 벌크반 (Bulk Barn)

sword 2022. 9. 14. 14:31
반응형

220912
Canada / British Columbia / Vancouver
Bulk Barn
별별게 다 있는 식료품점 벌크반
https://www.bulkbarn.ca/

 


노스밴쿠버를 종종 갈일이 있긴 하지만
이곳은 다운타운에 없는 곳이라 지인이 이곳을 갈일 있다고 해서 들러보았다
  
방문하기 전엔 무슨 업체인지 전혀 몰랐는데 들어가보고 독특한 매력이 있어서 지인이 쇼핑하는 동안 한참 구경했다 ㅋ
   

이름은 벌크 반... 뭔가 감이 오지 않나? 벌크 ㅋ
   

베이킹에 필요한 각종 물건들과 초콜릿 종류들  
   

신기하게도 다양한 쌀 종류들이 쭉 있었다
   

쌀 뿐만 아니라 파스타 종류도 많았고 
엄청 많은 시리얼 종류들도 좌아악~
   

캔디, 쿠키, 젤리 등등 간식거리들도 엄청 많았는데
단걸 잘 안먹는 나는 그냥 열심히 구경만 했다 ㅎ
   

어린이들 생일파티때 많이 쓰는 다양한 피냐타들 ㅋㅋㅋㅋㅋ
   

밀가루 하면 중력분 강력분 이런거 밖에 모르는데
밀가루 종류들이 많았다
   

진열 된 베이킹용품들
   

역시나 넘치게 많은 초콜릿 종류들
알러지가 일어날법한 제품들은 실수라도 가져가지 않게 표시도 한번 더 되어 있었고
  

다양한 향신료와
   

차 종류들까지 와우... 
하지만 저렇게 오픈되어 있으면 음... 
   

ㅋㅋㅋㅋㅋㅋ 한국 비비큐 시즈닝이라니 뭔가 도전하고픈 마음이 드는 것도 있고
한국서도 잘 보지못한 팔각? 그런거도 있었다
아시아 부터 유럽 아프리카를 어우르는 다양한 향신료들의 향연이라니 ㅎㅎㅎㅎ
    

한쪽엔 영양제도 있었고

식료품이긴 하지만 새들에게 주는 새 모이와 토끼나 기니피그 먹이까지 있었다 ㅋㅋㅋㅋ
뭔가...  어... 남대문 시장의 축소판 느낌?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날 지인은 한참을 많이 담더니 결국 백불 넘게 구입하더란 -0-.........

나도 그냥 가볍게 같이간김에 구경하러 간건데 나올때엔 손에 뭔가 쥐고 있는걸 봐선
진심 별별게 다 있는 마성의 식료품점이 맞는듯 하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