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Canada - BC (Vancouver)

2022 밴쿠버 불꽃축제 우승팀 - 캐나다(Celebration of Light Team Canada)

sword 2022. 8. 29. 14:25
반응형

220727
Canada / British Columbia / Vancouver
Celebration of Light - Team Canada 
밴쿠버 불꽃놀이, 불꽃축제 - 캐나다팀
English Bay Beach

 

폭염 경보와 함께 어마어마한 태양의 열기가 뜨거웠던 날
두번째 불꽃놀이 팀을 보러 잉글리시 베이에 도착했습니다.

바로 이전의 일본팀 불꽃놀이는 생각보다 좀 소소한 느낌이었던 반면 
캐나다는 자국인들의 응원으로 지난 2017년 이후 오랜만의 불꽃놀이 참여라 기대가 있었습니다.
https://bluesword.tistory.com/781

 

2017년 밴쿠버 불꽃축제, 캐나다팀의 불꽃놀이 (HONDA Celebration of Light, Canada)

170805 Canada / Vancouver HONDA Celebration of Light Canada - Royal Pyrotechnie 밴쿠버 혼다 불꽃축제 - 캐나다 로얄 피로테크니 팀 밴쿠버에서 매년 여름 잉글리시베이에서 펼쳐지는 불꽃놀이의 마지막날입..

bluesword.tistory.com


진짜 이날 너무 뜨거워서 구워지는 느낌이었는데... 2022년 우승 타이틀을 가져간 만큼 너무 좋았습니다
 * 온도는 32도 이내로 한국기준 아주 뜨거운건 아니지만 해가 엄청나게 강렬해서 긴팔을 입고 있어도 피부가 타고 따가울 정도입니다 ㄷㄷㄷ

 

연습 불꽃놀이
이제는 당연스럽게 시간되기전에 테스트용으로 한두번 터트리는건데
한번 터트릴때 여러개 한번에 터트려주니 고맙 ㅎ
   

첫 불꽃... 순서대로 잘 찍혀서 gif 만들어 보았습니다
불꽃놀이 때만 gif 만들일이 있다보니 다 까먹어서 만드는법 처음부터 다시 검색해서 만들었네요 ㅎㅎㅎ
   

예뻤습니다
       

이거 잘나온듯 ㅎ

gif 움짤 만들려다가 다 이쁜거 같아서 일부러 안 만들었네요
잘나와서 ㅎㅎㅎ  

많아져서 최대한 움짤로...
   

힘들게 정리했는데 사진이 너무 많아지는것 같아서 최대한 움짤로...
   

제 기준 이 사진 정말 좋았습니다
무슨 미술품 보는 느낌이 들어서
   

마지막은 항상 멸망 ㅎㅎㅎㅎㅎㅎㅎ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ALP6i1PIOcE 
출처: Meimento 채널
제가 촬영한건 아니고 전문가 수준으로 촬영하는 불꽃놀이영상인데
여기 지역언론도 여기꺼 인용하더라구요 ㅎ


그리고 이곳 언론사에서 촬영한 사진도 있는데 과연 진짜 프로란 이렇구나 했네요
https://vancouversun.com/news/local-news/celebration-of-light-canada-takes-centre-stage-at-english-bay-photos
출처: Vancouver Sun
   
* 사진을 틈틈이 조금씩 정리하느라 정말 힘들었네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는 하트 하나 눌러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