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Canada - BC (Vancouver)

밀키트도 해봐야 실력이 늘어난다 (Hello Fresh)

sword 2022. 6. 30. 07:00
반응형

April 2022
Canada / British Columbia / Vancouver
Hello Fresh Meal Kit
헬로우 프레쉬 밀키트

작년부터 한번씩 해먹고 있는 밀키트 헬로우 프래쉬
1차:https://bluesword.tistory.com/1692

 

캐나다의 밀키트를 시도해보았다 (Hellofresh Meal Kit)

August 2021 Canada / British Columbia / Vancouver Hellofresh Meal Kit 헬로우 프래시 밀키트 이곳에서는 밀키트가 보편적으로 활용되고 있기에 회사도 이미 여럿이지만 한국음식을 고수하는 반려자님..

bluesword.tistory.com

2차: https://bluesword.tistory.com/1713

 

캐나다에서 실패한 밀키트 (헬로프래쉬)

Aug ~ Sep 2021 Canada / British Columbia / Vancouver Hello Fresh - Meal Kit 헬로프래쉬 밀키트 지난번에 호기심에 이용해 봤더니 너무나 괜찮았던 헬로프래쉬 밀키트 https://bluesword.tistory.com/16..

bluesword.tistory.com

밀키트의 장점이야 말할것도 없지만 궁금하다면 첫번째 글 참고하고
밀키트도 잘 해야 한다는걸 확인하려면 두번째 글 참고 바람

할인쿠폰이 왔길래 오랜만에 다시 밀키트를 주문해 봤다   

우유는 이곳 캐나다 브랜드인데 샘플로 들어있어서 아주 감사히 잘 먹었다 ㅋ
그리고 마늘이 하나 들어있던데 왜 줬는지 모를...
마늘 들어가는 레시피가 없는데... 왜???

주문한 메뉴들의 레시피를 봐도 마늘 들어가는게 없어서
다른 한국요리할때 잘 넣어서 먹었다 ㅋ
   

작년의 경우 내부 충전재가 재활용이 안되는 애매한 물건들로 
재활용에 매우 신경쓰는 사람으로서 별로였는데

아이스팩은 완전히 물로 되어있고 껍데기는 재활용으로 분류가 되는거로 들어있어서 좋았고
내부도 비닐 한겹 벗기면 종이 재활용이 되는걸로 바뀌어서 만족스러웠다


1. Cal Smart Tex-Mex Shrimp Bowls

그냥 정말 다 때려넣었더니... 색이...;;

Black Beans 소스를 2/3 만 넣으라고 되어있었는데 전부 부어넣었고...
옥수수캔에 들어있는 옥수수 반만 넣으라고 했는데 다 때려넣음;;;

그랬더니 색이 보라 죽죽 하고
맛은 옥수수가 요리를 지배했다 ㅋㅋㅋ;;;;;
   
아 다 넣는다고 되는건 아니구나 
그래도 맛은 있었음 ㅋㅋㅋ

   
2. Italian Style Chicken and Breasts

오.... 오오.... 오오오오!!

비주얼 그럴싸! 
맛도 맛있었다!!!

첨부되어있는 만들어진 소스 그냥 넣어서 했을뿐
맛과 형태 모두 그럴싸해!!!!!

맛있었따!

역시 사람은 해봐야 실력이 느는거야!!!


3. Cajun Salmon and Shrimp

연어와 새우... 오오...
뭔가 비싸보이는 이름과 구성인건데 이거 추가금 낸거 같다 ㅎ
   

연어와 새우... 들어있는 새우가 있지만 집에있는 냉동 새우를 추가로 더 넣었다
그래서 새우가 가득가득

들어있는 재료에 추가로 더 넣었음에도 소스가 부족하진 않았다
참고로 나는 매운거 아주 못먹고 매우 싫어하는 사람이라 피망은 10% 정도만 넣은거 같다 -_ -...

피망이 다 들어가야 뭔가 양도 많아지고 색도 알록달록 할텐데
피망을 대폭 줄여서 넣고 새우를 추가로 내맘대로 넣어서 비주얼과 발란스는 좀 이상하지만
맛은 아주 흡족스러웠다 ㅋㅋㅋㅋㅋ

나 대단한거 같아 뿌듯 > _< ㅋㅋㅋㅋㅋ


아직도 가끔 계란후라이를 태우는 내 실력이지만 여러번 하다보니 
낫설은 레시피도 어느정도 하게 만드는게 밀키트의 도움인거 같다 ㅎ

그런데 물가가 얼마나 올랐는지 헬로프레쉬의 가격도 많이 올랐다;;;;; 급격하게...
이번에 해보고 자신감을 얻어서 한번 더 주문하려고 보니... 한끼당 거의 40달러 육박...;;; 뭐 잘못본줄...
 
특별 할인 코드 이런거나 행사 하면 그때 다시 ... 그때까지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