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Canada - BC (Vancouver)

밴쿠버 도서관 펍 (The Library Square Pub)

sword 2022. 5. 24. 10:00
반응형

220215
Canada / British Columbia / Vancouver
Vancouver The Library Square Pub 
밴쿠버 도서관 펍


밴쿠버 도서관(https://bluesword.tistory.com/1746)
이 다운타운 가운데 있다보니
내가 오가는 길 중간에 있기도 해서 종종 가곤 하는 밴쿠버 도서관 펍
도서관 건물에 붙어있다 

이곳은 평일엔 행사를 종종하곤 했는데
코비드 이전엔 인기가 엄청 많아 늘 줄서있는걸 보곤 했었다

그러다 코비드 이후 한동안 닫았다가 오픈하고 나서 종종 들리게 되었는데
내가 자주 들렀던 때엔 오픈한지 사람들이 모르고있어서 사람이 엄청 없으니
거리두기 상관없을 정도로 아주 여유있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았었다

지금은 다시 북적북적
   

거리두기로 중간중간 아크릴 판도 있었지만
넓은 펍에 사람이 몇 없으니 썰렁하기 까지... 하지만 이게 내맘에 들었었다 ㅋ
   

텅텅 빈거 같지만 앉아있던 사람들 가고 사진찍은거;;
   

사실 한차례 단체손님 휩쓸고 지난간 후 모습이다 ㅋ
한적함을 보이기 위해 사람없을때 찍었을 뿐...
    

이런 한가한 모습 진짜 드물...

기본적으로 스포츠펍이다 보니 다양한 채널을 확보해두고 있다 ㅎ
이곳에선 함께 F1을 즐길 사람이 없다보니 저녁에 맞는 중계 시간 맞춰가서 F1 틀어달라면 틀어주신다 ㅎ (팁 더드림)
혼자 F1 꾿꾿히 보며 맥주마시는 재미로 들르는 곳
      

인기 펍 답게 맥주 퀄리티 항상 좋다

사진기 안가지고 다니다가 최근에 지인 만나면서 다녀왔는데
아크릴 벽 전부 치워져있고 축구하는날이라 사람들 완전 북적북적 했었다
   

허락받고 찍었다

칸막이 없애고 사람들 북적북적하니
예전의 펍의 모습과 활기가 도는것 같아서 즐거웠다
그래도 예전처럼 너무 사람 많아지면 곤란한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