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Canada - BC (Vancouver)

밴쿠버 다운타운의 돈가스 맛집 사쿠(SAKU)

sword 2022. 5. 10. 11:00
반응형

220226
Canada / British Columbia / Vancouver
SAKU Japanese Pork Cutlet

밴쿠버 다운타운내 랍슨에 있는 사쿠
작년말에 오픈한 장소인데 평소 돈가스를 선호하지 않는 나보다는 반려자님이 먼저 지인들이랑 다녀오고
"강남에서 먹는 맛" (역삼동에서 오래 살았다)이라고 할만큼 뭔가 친숙하면서도 맛있었다고 칭찬한 사쿠

나는 자주 지나다니는 길이라 보기만 하고 갈일이 없다가 최근에 맛집 투어를 함께 하게 된 친구들과 방문하게 되었다

  

인기가 매우 많다고 해서 인원수가 좀 되는 우리는 미리 예약도 하고 왔다
아주 많은건 아니지만 상당수의 인원들이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일본 분위기?

깔끔한 일본 식당 느낌이었지만
일본을 한번도 안가 본 반려자님 눈엔 그냥 강남느낌 이었나보다
나도 일본 안간지 오래(안간지 십년넘음;;)라 내눈에도 그냥 한국의 일식점 느낌 ㅎ 
   

Chicken Katsu Curry 20.50 CAD

내가 주문한 치킨까스 카레
사진으론 조그마해 보이지만 그릇도 크고 치킨까스의 크기도 작지 않고 두께도 매우 두툼했다
게다가 카레가 일본 카레맛이라 오랜만이란 생각이 들었다

내 개인적인 취향은 한국카레이지만 오랜만에 일본카레 먹으니 맛있었다
     

Chees Katsu 22 CAD

치즈 돈가스
이 메뉴를 좋아하는 반려자님이 매우 맛있었고 한국에서 먹었던 맛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해줬던 치즈 돈가스
내가 먹은 메뉴는 아니지만 매우 두툼한 고기에 치즈도 가득 들어서 같이간 인원 중 두명이 이 메뉴를 먹었는데
매우 흡족하게 먹는걸 볼 수 있었다
    

드...등심이었나?;;; 뭐였는지 까먹음;;
작아보이지만 두툼하고 큰 크기였다
   

Ebi Hotate Katsu 22.5 CAD

정말 크고 아름다웠던 새우튀김
튀김 몇조각에 2만원이 넘는다 생각할 수 있지만 새우가 정말 컸다
     

완전히 오픈 된 주방은 아니지만
안쪽 주방과 바깥쪽 움직임은 다 보이는 편이라 깔끔한 인상이었고

이 당시는 내부 영업은 가능하지만 거리두기는 그대로 였던 때라 유리 칸막이가 있었는데
지금은 4월을 기준으로 전부 사라졌다

  
메뉴 대부분이 20달러대에 팁까지 추가로 있어 외식으로 자주 먹기엔 부담스러운 금액이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튀김의 크기와 맛, 서비스 모두 괜찮았고

밴쿠버 다운타운 내에 일식집이 정말 많은데 대부분 롤/스시/라면 위주이지 이런 완전 돈까스로 맛있는 집은
여기가 돋보적이라 항상 인기가 많은것 같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