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Canada - BC (Vancouver)

밴쿠버 개스타운의 대표 펍 파인트 (The Pint Public House)

sword 2022. 5. 2. 09:00
반응형

220204
Canada / British Columbia / Vancouver
The Pint Public House
밴쿠버 개스타운 파인트 바
455 Abbott Street, Vancouver, BC
https://vancouver.thepint.ca/

개스타운/가스타운/게스타운 ... 이라 불리는 밴쿠버 다운타운의 대표 관광지에서
이 파인트 바는 정말 유명한 곳이다
스포츠 바 이기도 하지만 내부가 개스타운의 느낌과 고풍스런 디자인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있어서
이 근처에 사는 나는 이곳이 늘 북적이는 것만 보았었는데 (거의 클럽 수준으로 꽉꽉)
  
코비드 이후로 문을 닫았다가 열었고 인원제한으로 항상 한적해졌기에
규제가 풀리고 사람이 더 많아지기 전에 지인과 방문해 보았다
  
펍인 특성상 이른 시간엔 더욱 한적하므로 지인과 일찍(그래봤자 6시) 만나서 한잔 했다 ㅋ
     

몇번 오기도 했었고 집이 근처라 오가며 자주 유리 넘어를 봤지만 이렇게 한적한 모습은 참 신기...
   

일찍 온 덕분에 퇴근 후 한잔하는 직장인 몇사람 외엔 정말 한가했고
스포츠 관련 패치와 포스터 등 벽에 빼곡히, 가득한 것들을 보는 재미도 있다

실제로는 사진보다 훨씬 어두운 느낌이고 더 예쁘다    
   

부분부분 앉을 수 있는 장소마다 분위기가 달라진다
  

라거를 벗어나지 못하는 아저씨...;;
생맥주 정말 맛있돠    
   

감자튀김과 치킨텐더, 소스도 맛있었다
  
우리가 나올 때 쯤 부터 북적북적한 바 분위기가 시작 되었지만
워낙 유명한 바에서 한가하게 티비에 나오는 지난 경기 중계를 보며 지인과 맥주 한잔 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았던 곳이었다
  

어디 관광지 맛집이라고 하면 유명함 대비 맥주가 별로라던가 서비스가 별로라던가
단순 튀김일 뿐인데도 엉망인 음식이 나온다던가 하는 곳이 밴쿠버에도 있는데
여긴 항상 기본을 벗어나지 않는다

친절한 직원과 서비스 역시 좋으며 맥주도 맛있고!!!!! 무얼 주문하던 간단한 튀김마저 맛있어서 기분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에
밴쿠버에 온지 얼마 안된 사람들이 펍을 추천하라고 하면 가까워서 그런게 아니라 정말 이곳이 괜찮아서 추천하는 장소다

여름 되면 문 다 열어놓고 영업하므로 그때 다시 가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