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Vietnam

다시 가보고 싶은 하롱베이의 풍경들 (Ha Long Bay)

sword 2017. 2. 27. 11:00
반응형

160518~19

Vietnam / Ha Long Bay




내가 갔던 하롱베이의 5월 중순은 그렇게 좋은 날씨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에겐 참 좋았던 시간이었다


물론 알수없이 오락가락하는 날씨가 얄밉긴 했지만

잠시 해가 비추는 그 짧은 시간이라도


참 멋졌던 풍경들이었기에

따로 정리해보는 하롱베이의 풍경들




저기 앞에 사람들이 들어가는거 같은데...

가는줄 알았더니 안갔..;;



계속 꾸물대다가 

잠시 반짝 화창했던 모습 +_+ !!!


그래도 좀 칙칙하긴 하지만

비가 많이 오는 시기에 이정도만 하더라도 난 기쁘다 -_ㅜ..



카약체험하는 사람



재미 있었던 카약체험


하롱베이의 물살이 약하다고는 하지만

사람이 노를 저어서 이동하기는 쉽지 않았다



하롱베이가 흐릴때...;;

물이 까매보일정도의 흐림 ㄷㄷㄷㄷ



새벽의 푸름



흐린날씨 속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하롱베이의 바다와 하늘



이쁘다아아... ㅠ_ㅠ....


날씨가 많이 흐렸지만

잠시잠시 비추는 햋살에 감탄이 저절로났다



맑은건 항상 잠시...

날씨가 흐려도 멋진 풍경인 하롱베이



이런 바위들이 바다에... 허허

멋지다



배를 타고 구경하면서 느낀건데


이곳의 어민들이 조업하는 라인과

관광객들이 타고있는 관광용 배가 다니는 뱃길이 다른것 같다


멀찍이엔 관광용 유람선이 아닌 어민들의 조업용 같은 배들이 보인다



돌아갈 시간이 되니 많은 배들이 열심히 달리는 모습도 볼 수 있었고



내가 오기전에도 내가 지나간 후에도

항상 지키고 있을 바위...


언젠가 다시 오기를 바래봤다



잠시 해가 뜨니

아름다운 물색이 빛나보인다 ㅎㅎㅎ



정말 많은 관광객들을 싣은 배들이... 줄지어 운행들을 한다 ㄷㄷ





날씨가 흐리다 맑다를 반복하더라도

잠시는 쨍한 햋살을 보여주고

맑은 물과 작은 섬들이 겹겹이 쌓여 잔잔한 물흐름의 하롱베이..


다시가고 싶다

하롱베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