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Vietnam

Ha Noi / 하노이의 롱비엔 다리 근처 풍경

sword 2017. 2. 13. 22:00
반응형

160517

Vietnam / Ha Noi

Long Bien Bridge

하노이 롱비엔 다리 주변 풍경




하노이의 롱비엔 다리를 글 쓰려다가

사진이 너무 많아서 (가급적 글 하나에 사진 25개는 넘기고 싶지 않은...) 분리해서 쓰는글



왜인지 모르지만

포토샵 화면과 정리 후 화면색이 달라서 고생했던 사진들인데


여전히 다르지만 사진을 보는것만으로도 피곤이 몰려오니

어쩔 수 없...



* 과한 뽀샵필터로 인한 눈부심 주의


롱비엔 다리 올라가는 길



엄청난 통행량의 롱비엔 다리의 출구 바로 앞에도 집들이 빼곡히...


롱비엔 다리의 교각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만든 사다리 ㅎ



롱비엔 다리는 기차역과 함께 있다

저건 뭔가했더니 기차역...



땡볕이었다 그늘이었다를 반복하는 와중에


딱봐도 그늘한점 없는 저곳을 걸어가야 하는건가....

잠시 망설이며 보고있는데

오토바이 타고 지나가는 횽아들이 해맑게 웃어주심 ㅎ


누가보면 내가 다큐라도 찍는줄...;;

후즐근한 옷에 챙넓은 모자를 썼을 뿐인데

그냥 앞에 서있다는 이유만으로

많은 사람들이 팔을 올려 인사하거나 활짝 웃어주신다 ...ㅎㅎㅎ





맑았다가 흐렸다가 

날씨가 오락가락 =_=



다리에서 힘들게 사진찍고 내려오니 해 쨍쨍 =_=



오토바이위의 사람들


볼때마다 신기...

심지어 여행하면서 오토바이위에 있는 사람들을 찍은게 많아서 나중에 따로 정리할 생각도 있음 ㅋㅋㅋ



롱비엔 기차역은

걸어서 안전하게 갈 수 있는 곳이지만


무식하게 오토바이들 쌩쌩 다니는 곳을 걸어올라갔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