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Korea

서초 맛집, 서래마을 중화요리 황제

sword 2024. 3. 19. 16:09
반응형

230313 2023
Republic of Korea / Seoul
서초 맛집, 서래마을 중화요리 황제
서울 서초구 서래로 7길 19
   
    
지인을 만나러 서초동을 왔다
   
한국 갈 때마다 만나는 지인으로 뭘 먹고 싶냐는 말에 주저 없이 중화요리가 먹고 싶다고 해서
서초동 마당발 지인의 추천으로 황제라는 곳의 중화요리점을 찾았다
   
캐나다 에서도 한국인 많은 지역에 살고 있기 때문에
중화요리가 희귀한 요리도 아니지만 그렇다고 만족스럽게 먹기가 정말 힘든 음식인데
맛있는 중화요리를 만나기 전부터 외쳐 댔기 때문에 기대하고 찾았다 ㅋㅋㅋ

    

사장님의 취미이신지 피규어 컬렉션 퀄리티가 좋았다   
    

내가 멀리서 오긴 했지만
지인은 여기 근처 근무하기 때문에 소중한 점심시간을 매우 알차게 쓰기 위해 아주 일찍 왔다
그랬더니 아주 한가한 모습
그러고 조금 있다가 사람들로 바로 꽉 찼는데 그런데도 이 정도면 예전에 비해 아주 한가한 거라고...
   
여기가 모... 대통령이 서초동 근무 시절  마시는 단골집으로 유명해서 당선 후 손님 많이 없어졌다고... 음? 
     

먼저 나온 군만두
여기 양이 적다고 해서 넉넉히 주문했는데 잘한듯?
   
군만두 정말 튀기자마자 나와서 델 뻔했는데 ㅋㅋㅋㅋ 맛있었다 ㅎㅎㅎ   
   

하.. 깐풍기...
깐풍기 하나에 감사하고 감동해야 하다니... 하...
   
캐나다에서 중화요리점 여러 곳 다녔지만 깐풍기에서 닭 비린내 안 나는 가게가 없었다 -_ -...
  
지인에게 닭비린내 이야기 하니까 "닭에서 왜 비린내가 나?"라는 질문을 오히려 받았다..
그래... 닭에서 왜 닭 비린내가 나냔 말이다...
한국에서 먹은 그 어떤 중화요리에서도 상상하기 힘든 비린내가 캐나다에선 기본이다 
맛있다는 중화요리점 투어를 다녀봐도 닭 비린내... 심지어 그나마 쉬운 새우에서도 비린내 난다 -_ -... 울고 싶다 ㅠㅠ
  

짜장~

양파 가득 들어간 내 취향
하... 짜장면도 이젠 캐나다에서도 괜찮아~... 라고 하려 했지만 먹고나서 생각이 달라졌다
     

볶음밥~
생각보다 은근히 어려운 볶음밥인데 맛있었다
꼬슬꼬슬한데 향도 좋았다
   

좋아하는 새우
   
놀랍게도 캐나다엔 새우튀김마저 비린내 나는 곳이 꽤 많다 ㅠ_ㅠ
칠리새우, 깐풍새우 메뉴를 안심하고 먹기가 쉽지 않은데 맛있었다
 
그래도 가격대비 양은 정말 와...
여기 올 때 양이 적은 곳이라고 듣고 오긴 했지만 정말 적은 양에 놀라긴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정말 흡족했다

     

 ** 내가 계산 안 함 **

    
주문한 메뉴마다 양은 무지 적었지만
캐나다에서 고통 받았던 것들이 싹 씻겨나가듯 맛있어서 아주 인상적이었다
중화요리 포기 못해 ㅠㅠㅠㅠㅠㅠ
   
* 다녀온 후 다른 후기들 보니까 불친절함이 계속 이야기 나오던데... 모르겠던데?... 음식에만 집중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