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ert & Event/2020 ~

230424 Nonthing More

sword 2023. 10. 4. 16:03
반응형

230424 
Canada / British Columbia / Vancouver
Commodore Ballroom
Nonthing More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정말 좋아하는 밴드의 밴쿠버 강림 ㅠㅠㅠ
낫띵모어!!!
2018년도에 몬트리올에서 공연을 보았지만 밴쿠버는 처음오는 낫띵모어!
  
낫띵모어 공연을 보기 위해서 한국에서 오는 날짜를 23일로 만들만큼 낫띵모어 공연이 정말 중요했다
  
보통 캐나다에서 한국 갈때보다 한국에서 캐나다 온 이후의 시차적응이 힘든편인데
이 공연으로 신나게 불태워서 그런지 시차적응을 하루만에 바로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으로 촬영한거지만 나에겐 매우 중요했던 공연이므로 블로그에 따로 정리해보았다
화질 구지...


https://www.youtube.com/watch?v=SfgUtVDdn0Q
낫띵모어 유튜브 채널 (공홈이 맞다)

    

   
엉엉 낫띵모어 고마워요 
밴쿠버 와줘서 너무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