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Korea

[1일 1면] 부평역 근처 면 맛집, 대림 국수

sword 2023. 8. 2. 11:00
반응형

230301
Republic of Korea / Incheon
Bupyeong
부평역 근처 면 맛집, 대림 국수


한국에 왔으면 1일 1면은 해야지!

이날 오전에도 찜닭을 먹긴 했지만 먹느라 이야기하느라 정신없었고
저녁에 오롯이 혼자 저녁 식사를 뭘 먹을까 하다가 면 음식이 먹고 싶어서 찾아오게 된 대림 국수

이름이 국숫집이야! ㅎ
  

입구는 뭔가 포장마차 느낌인데 아닌 거 같은?

저녁 시간에 혼자 먹기엔 별로 일 것 같았지만 안쪽을 보니 바 테이블이 있길래 들어갔다   
     

일단 혼자 구석에 앉고 
   

메뉴를 보니 면 음식 보단 술안주가 많긴 했는데 일단 비빔면을 주문해 봤다

음식에 매움 정도가 있었고
비빔면에 새콤 달콤이라 되어있어서 많이 안 매울 것 같아 주문했다

매운 거 0도 못 먹지만 요즘 꽤 매운 것도 도전하는 1인 ㅎ   
   

요즘 음식점마다 종이컵을 많이 주는 듯?
이때는 한국 온 지 얼마 안 되어서 종이컵 주길래 그런가 보다 했는데 가는 데마다 종이컵을 더 많이 주셨다
   

많이 시끄럽지 않게 조곤 조곤 이야기하며 술 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였다
   

비빔면 7,000원

오... 조명이 어둡고 붉은 조명이라 사진으론 이쁘게 안 나왔지만
매우 예쁘게 담겨 나왔다
   
그런데 엄청나게 매웠...;;
새콤 달콤이라며요 ㅠㅠㅠㅠ.... 
   
매운 거 0도 못 먹는 사람에게는 숨넘어가게 매운 맛있지만
말 그대로 셀콤 달콤 맛있어서(타이핑하는데 생각나는지 침 고여...)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다 먹었다 

내가 혼자 헉헉 대며 먹는 동안 옆 자리에 혼자 식사하시는 분이 더 들어오셨는데
나도 그렇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도 혼밥 하기 나쁘지 않은 곳인 듯했다
       

고로케 5,000

매운걸 못 먹으니 미리 주문한 크로켓 ㅎ
맛있었다
가격도 나쁘지 않은데 4개가 통통하고 큼직해서 매운걸 많이 완화해줘서 좋았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 뭔가 아기자기한 느낌이라 분위기가 좋았고
   
  
한국 물가 많이 올랐다고 하지만 비빔면과 고로케 다해서 12,000원 ㅎㅎㅎ
팁도 세금도 추가되지 않고 오로지 만이천 원이란 금액에 매우 흡족했다
   
원래는 맥주 한잔하고 들어가려 했는데 
나에겐 너무 매운 나머지 물과 고로케로 배를 다 채우는 바람에 숙소로 그냥 돌아갔다 ㅎ
부평을 벗어나기 전 부평역 숙소에 묵을 때 한번 더 오려고 했는데 재 방문을 못해서 아쉬움이 남는 곳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