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Korea

서울역 그리고 남대문 시장

sword 2023. 8. 1. 12:49
반응형

230301
Republic of Korea / Seoul
서울역에서 남대문 시장 가는 길


한국 도착하고 며칠 안된 시간
오전에 지인과 아점을 먹고 서울역 들렀다가 남대문 갔다가 지방에 가는 사람에게 물건도 들려 보내야 했던...
   

나는 부평역에 숙소로 돌아가야 하지만
이날 일행에게 짐 들려서 지방을 보내야 해서 짐이 많았는데 서울역에 코인로커 많아서 짐을 잘 넣었다

캐리어 28인치까지 충분히 잘 들어갈만한 크기라 좋았다
   

시골에서 온 거 티 내기...

와 버스 정류장 봐 -0-... 버스 정류장 완전 대박이다 이러면서 감탄하기 ㅋㅋㅋㅋㅋㅋㅋ
    

서울역에서 남대문 걸어가는 중인데 본 차량들
어... 투쟁을 무슨 투쟁을 한다는 걸까
수호를 뭘 수호한다는 걸까 -_ -??

심지어 삼일절과 저분들은... 읍!! 읍!!
      

아무튼 오랜만에 보는 남대문 반갑다
   

박스 정리하는 모습인데 왠지 평화로워서 -_ -;;
    

이런 분식집이 생겼는데 가격도 가격이지만 맛도 좋은 건지 사람 정말 많았다
  

사람 많은 남대문 시장
인상적인 건 사람들이 야외인데도 마스크를 잘 쓰고 다닌다는
   

이날 안경점 들러서 자전거 라이딩 용 고글과 선글라스까지 해서 큰돈 쓰고;;
양말도 넉넉히 샀다 ㅎ
    

가는 길에 본 그분들... 
앞뒤 양옆 간격 아주 잘 맞추시더란...
   

이날 산 양말 5만 몇 천 원어치? 


오만 원 좀 넘는 가격으로 양말 아주 가득 샀다
요즘 운동하느라 발목 양말이 많이 필요해져서 긴 것 위주로 샀더니 발목 양말은 두 세트 밖에 안되네

방문할 때마다 캐릭터 양말을 가득 샀었는데
이번 방문에는 캐릭터 양말보단 그냥 기본 양말 위주로 구입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