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홀 5주년 기념 공연, 바세린 (Vassline)

170423

Prism Live Hall 5th - Mosh & Dive

프리즘홀 5주년 기념 공연

Vassline 

바세린




오랜만에 보는 바세린

작년에 한국을 떠나기전 마지막으로 본게 벌써 1년전...ㄷㄷㄷ


그때도 프리즘 홀이었는데 이번에도 프리즘 홀이다 ㅋ

마침 멘트도 프리즘홀에서 가장 많이 공연한 밴드라고 하셨는데 진짜 일듯함 ㅎㅎ





  한결같은 건치횽 ㅎㅎ





  우앙 난 이런 표정이 좋드라





 






  땀이 ㄷㄷㄷㄷㄷㄷ









  기호형님 사진이 너무 적어서 죄송할 지경... ㅠ_ㅠ..



  와... 기타에 쏟아진 땀들이... ㄷㄷㄷ

 


  프리즘 홀의 슬픈 드럼의 위치...;;


  살려보려 노력을 ㅎㅎㅎ

     

  귀여우시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치 ㅎㅎㅎ

 

  단체샷이 진짜 힘든..

  이와중에 기호횽님은 짤리시고..

 

  기호형님... 뒤 좀 봐줘요 라고 ... 



  


신우석 (보컬)

조민영 (기타)

이기호 (베이스) 

손동우 (기타)

정승문(드럼)



사랑하는 바세린 횽아들

다시 만날때까지 건강하시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word

평범한 사람의 추억팔이 블로그

    이미지 맵

    Concert & Event/2015~17 다른 글

    댓글 8

      • 밴드명이 바세린이라니 귀여워요!!!!!ㅋㅋㅋㅋㅋ그렇지만 귀여운 공연은 아닌 것 같군요 ㅋㅋㅋㅋ한자리에서 이런저런 공연을 다 보실 수 있었나봐요^^

      • 밴드명과 분위기는 좀 다르죠 ㅎㅎㅎㅎㅎ
        이날 저 공연장이 5주년이라 기념으로 공연한건데요
        마침 제가 좋아하는 밴드들이 모여서 아주 운이 좋았습니다 ^^

      • 락 스피릿이 느껴지는데요?? ㅋㅋ
        한때 홍대 상상마당이나 롤링홀에 간혹 가긴 했는데..

        요즘에는...

        현장 분위기가 부럽네요.

      • 저도 한국을 떠나기전 바짝 보고 떠나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습니다 ^^

        상상마당은 공연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스케쥴이 맞지못해 보질 못하고 왔네요 ^^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