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 15주년 기념 공연 (PIA 15years, 브이홀)

170422

Korea Rep.

V Hall

PIA 15 years




홍대 브이홀의 피아 15주년 기념 공연 중 

5, 6집 앨범 중심으로 공연하는 마지막날 


나는 2000년도 부터 피아를 보았는데

왜 15주년이냐고 물어보니 1집 앨범 나온거가 기준이라고 한다


1, 2집 공연할때 정말 대박이었다고 하지만

... 비행기로 10시간 되는 나라에 살면서 마침 한국 갔을때 공연보는거 자체로 만족하기로...


다만 오랜만의 공연촬영이라 감이 떨어져서...;; 힘들었다;;;


다음날도 있는 공연을 위해 홍대에 숙박을 하길 잘한 날이었음

  

   




보라색이 너무 강렬 =_=

캘리브리션을 한 모니터인데도 이사진이 말썽이라 여러번 수정하다 포기하고 그냥 업로드;;

  

  

  한결같은 기범형

 





  



 내가 정리한 사진과 인터넷에 올리는 사진의 갭을 줄일 수가 없...

 



이사진 잘나옴... 















형들 안녕



옥요한(보컬)

헐랭(기타)

기범(베이스)

심지(FX)

혜승(드럼)



다음글에 이어집니다








sword

평범한 사람의 추억팔이 블로그

    이미지 맵

    Concert & Event/2015~18 다른 글

    댓글 8

      • sword님 한국 오셨을 때 공연하다니 딱 맞는 타이밍이었네요+_+제 주변도 콘서트 같은거 가서 사진 촬영하는거 보면 사진 찍기도 힘들고 보정하기도 힘들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sword님 사진 찍는 어려움을 토로하시는게 공감이 되었어요 ㅋㅋㅋㅋ

      • 짧지도 길지도 않은 시간이지만
        밴드가 공연하는 날짜를 맞추기가 정말 자신없었는데
        티켓팅 하고 날짜가 맞는 공연이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

        사실 사진을 찍는거 까진... 그냥 그런데
        보정은 별로 안해서 보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ㅎㅎㅎㅎ
        보정을 할바엔 그냥 포기를...;;;;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