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밴쿠버 불꽃축제에서 우승한 한국팀의 불꽃놀이 (HONDA Celebration of Light, South Korea)

180804

Canada / Vancouver

HONDA Celebration of Light

Team South Korea - Daehan Fireworks Co 

밴쿠버 혼다 불꽃축제 - 한국 팀

 

 

 

밴쿠버 불꽃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할

한국팀의 날이 드디어 왔습니다 ㅎ


한국에 대한 소문이 심상치 않음을 보여주듯

일찍이 행사장인 잉글리시베이를 갔는데도 자리 잡기가 쉽지 않더군요 -0-...


해마다 마지막날은 최대인파가 몰리기 마련이지만

늘 비슷한 시간에 자리를 잡는 저희조차 좋은자리를 위해 매우 애써야 했습니다 허허


불꽃놀이 시작 직전부턴 이때다 싶은 드론들이 하늘에 날라다니고 -0-


사람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은만큼 실력을 보여준 한국팀은

2018년 밴쿠버 불꽃축제의 우승팀이 되었습니다 ^^


다만...

제가 엄청 노력하였지만 사진이 넘쳐나는건 어쩔 수가 없더군요... 


스크롤과 데이터의 압박이 있습니다 ㅠ_ㅠ 

 

 

사진 자체는 잘찍히지 않았지만

우주선 모양의 저 불꽃모양이 이뻐서 넣은 사진입니다


저런 독창적인 이미지 하나에 모두가 감탄을 ㅎㅎㅎ

 

 

이쁘네요 ㅎ

 

 

한국팀 정도 되면 이정도는 평범한??

 

 

큰 불꽃이 터지면서 작은 불꽃들이 터지는게 이쁘더라구요

 

 

이쁘면서도 큼직하니 보기 좋구요

 

 

사진이 많아서 만들어 본 움짤...



이제 이정도는 평범...

 

 

무심코 지우려다가 발견한 붉은 별...


별이 뽱뽱 터지던데 사진엔 안찍혀서 아쉬웠습니다

  

 

하늘에 나타난 거대한 스마일...

사진엔 화난거 같아 보이지만 스마일이예요... -_ㅜ ...

 

 

이때다 싶게 하트도 뽱뽱 터져주시고요

 

  

찍기 힘들었지만 결국 찍힌 스마일 ㅎㅎㅎ

스...스마일이예요 ㅎㅎㅎ


관객들의 반응이 가장 좋았던 불꽃이었습니다

한국팀이 우승하는데 결정적인 불꽃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요 ㅎ

   

  

시아의 샹들리에 노래가 나오면서 터질땐 진짜 좋더군요 ㄷㄷㄷㄷ

 

 

위에도 꽃, 아래에서도 꽃

 

 

길게 터지는 불꽃과 짧게 터지는 불꽃들

 

 

불빛들이 반짝이고 또 그안에서 터지는 불꽃... 이쁩니당

 

 

사진이 많아서... GIF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ㅠㅠ

 

 

와우..

 

 

 

그냥 버리기엔 아까워서 모아본 움짤 ㅠ_ ㅜ

 

 


관객들의 반응이 좋았지만

사진이 많아서 아쉬웠던 사진들 입니다


다른팀의 불꽃놀이와는 달리

불꽃이 터진다음 끝에서 색이 한번 더 변하거나 다시한번 터지는 불꽃들이 많아서

관객들의 반응이 좋았거든요

  

 

이러한 조절을 잘하는 불꽃들 이뻤습니다

  

  

사진은 별로지만;;;

꽃망울이 터지면서 끝에 한번 더 터지는 불꽃들은 정말 관객들이 좋아하더라구요


저도 보면서 그래 이정돈 되야지!!! 했구요 ㅋㅋㅋ

  

  

아래도 터지고 위에도 뽱뽱 터지는...


이전에 했던 스웨덴팀만큼은 아니지만

연기가 아주 많진 않더라구요

 

 

뽱뽱 터지는데도 섬세한 느낌도 나고요

   

  

시원시원하게 터지는 불꽃들... 햐...

 

 

한국에서도 불꽃놀이를 많이 보았지만

해외에서 살면서 보는 한국팀의 불꽃놀이는... 정말 남다른데


이렇게 멋지게 터트려주다니... 하...


사진 버리는게 너무너무 아까워서 만들어본 

불꽃놀이 움짤입니다 ㅎㅎ


모든팀이 마지막엔 불사르듯 다 터트리지만

한국팀도 정말 만만치 않게 마지막을 강하게 터트리더라구요

  

 

진짜 마지막엔 초신성 터지는 줄 ㅎㅎㅎㅎ



서른장을 넘어가면 스크롤이 너무 길어져서 싫어하는데...

나누는거 없이 저도 한장에 다 불사르려 넣어봤습니다 허허허...


빡빡하고 촉박한 일정들 때문에

블로그는 커녕 사진정리도 잘 못하고 잠을 줄여가면서 힘들게 정리한 사진들입니다


잘봐주시고...^^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는 하트를 눌러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2018 밴쿠버 불꽃축제 한국팀 사용음악

1. Queen - Find Me Somebody to Love

2. Bjork - It’s Oh So Quiet

3. Timmy Thomas - Dying Inside to Hold You

4. Spice Girls - Wannabe

5. Roxette - She’s Got the Look

6. Ace of Base - The Sign

7. Bruno Mars - Just the Way You Are

8. Sia - Chandelier

9. Take That - Rule the World

10. Celine Dion - My Heart Will Go On

11. Luis Fonsi and Daddy Yankee ft. Justin Bieber - Despacito (English Version Mix)

12. PSY - Gangnam Style

13. Blues Brothers - Everybody Need Somebody to Love




sword

평범한 사람의 추억팔이 블로그

    이미지 맵

    America/Canada 다른 글

    댓글 5

      • 와아아 하트하고 스마일!!!
        제가 애국심이 딱히 투철한 사람은 아니지만 한국이 우승했다고 하니 괜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_^
        블로그에 업로드하신 사진도 적지 않은데 백데이터 정리하고 보정하시는 데 정말 많은 애를 쓰셨을 것 같아요.
        덕분에 즐겁게 편하게 감상했어요.
        한국팀에게도, 소드님께도 감사말씀 전합니다. :D

      • KIA 주모~~~ 여기 국뽕 한 사발 주이소~~~!! 라고 외칠 뻔 했네요ㅋㅋㅋㅋㅋ 멋져요. 스마일이랑 하트 뿐만 아니라 모든 불꽃들이 예뻐보입니다. 그리고 소드님께서 잘 담으셨구요 :) 이따 PC로 한번 더 봐야겠네요!! 확실히 이런 건 PC로 봐야 제 맛이라..

    *

    *

    이전 글

    다음 글